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솔로 데뷔' 지수, 31일 정오 '카운트다운 라이브'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 데뷔 한 시간 전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27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수는 오는 31일 정오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ME'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연다.

이날 방송은 'ME'의 메인 오브제이자 타이틀곡인 '꽃(FLOWER)'으로 장식된 세트에서 진행된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일부 반영한 만큼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아울러 지수는 'ME' 소개, 타이틀곡 '꽃(FLOWER)'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피지컬 앨범 언박싱 등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블링크(팬덤명)와 소통하고자 하는 지수의 의견을 반영한 Q&A 토크도 준비됐다.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ME'는 31일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 오후 1시 발표된다. 지수 본연의 음악적 정체성을 오롯이 녹여낸 데다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앨범인 터라 큰 기대를 모은다.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된 지 약 2주일 만에 선주문량 95만 장을 넘어서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신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이들은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