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LG 부상 리포트] 이재원 초음파 이상 없음→MRI 촬영 예정…고우석은 개막 불투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잠실, 신원철 기자] 부상 재발 우려로 26일 경기에서 빠졌던 LG 이재원이 초음파 검사 결과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 LG는 MRI 검사까지 마친 뒤 실전 기용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27일 SSG와 경기 LG 선발 라인업은 서건창(2루수)-박해민(지명타자)-오스틴 딘(우익수)-오지환(유격수)-김현수(1루수)-박동원(포수)-송찬의(3루수)-이천웅(좌익수)-홍창기(중견수) 순서다.

이재원은 출전하지 않는다. 이재원은 26일 경기에서 1루수로 선발 라인업에 들어갔지만 부상이 있었던 옆구리 쪽이 불편해 1회 타석이 오기 전 대수비로 빠졌다. 김현수가 이틀 연속 1루수를 맡게 됐다.

염경엽 감독은 "이재원은 좀 조심히 가려고 한다. 어제 초음파 검사에서는 이상이 없었다는데 확실히 하려고 MRI를 한 번 더 찍어보라고 했다. 어제(26일) 주말이라 오늘 찍을 예정이다. 오늘 결과에 이상이 없으면 내일 조금 뛰게 할 생각이다"라고 얘기했다.

시범경기 출전 자체가 적었지만 옆구리에 문제만 없다면 개막전에는 선발 출전한다. 염경엽 감독은 "타이밍 잡는 걸 봤을 때 문제는 없었다"며 이재원의 개막전 선발 기용을 예고했다.

고우석에 대해서는 "아직은 모르겠다. 불펜은 금방 경기에 나갈 수 있는 상태가 되니까 기대는 하고 있는데 쉽지는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