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하시3' 박지현, 3월의 신부됐다…"평생 함께하고파" 신랑 직업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5일 결혼식

뉴스1

박지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박지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박지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채널A '하트시그널3' 박지현(27)이 3월의 신부가 됐다.

박지현은 25일 서울의 유명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박지현의 신랑과 관련해선 외부에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일각에선 연 매출 1000억원대의 중소기업 대표란 주장도 제기되고 있다.

앞서 박지현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날 결혼한다는 소식을 직접 전한 바 있다.

당시 글에서 박지현은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제가 이번 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됐다"며 "저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며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박지현은 예비신랑과 함께 찍은 웨딩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에서 그는 오프숄더 디자인의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부케로 얼굴을 가렸지만 훈훈한 분위기가 드러나는 예비신랑의 모습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현은 지난 2020년 3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하트시그널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트시그널3'에서 박지현은 1996년생으로, 남성 출연자들에게 몰표를 받는 등 인기를 끌었다. 또한 그는 일본 와세다 대학교 4학년에 재학 중이며 의학전문대학원에 진학하고 싶어 의과 대학에서 인턴을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 청순한 미모에 반전의 화려한 스펙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트시그널3' 이후에는 유튜브 채널 'day(데이) 지현'을 개설, 약 16만명의 구독자와 소통을 이어왔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