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유재석 '톱100귀' 인증…'주주 시크릿' 음원차트 톱10 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MBC '놀면 뭐하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이 실시간 음원 차트 톱10에 진입하며 화제의 신인 걸그룹에 등극했다.

2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JS(유재석) 대표의 응원을 받고 대학 행사 무대와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하는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후 주주 시크릿의 '쇼! 음악중심' 공중파 데뷔 무대 영상은 폭발적 반응을 얻으며 네이버TV 톱100 1위에 올랐다.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음원은 26일 오전 벅스(5위), 지니(7위)에 오르는 등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톱10에 진입했다.

'밤이 무서워요'는 '톱100귀' 유재석의 휴대폰에 잠들어 있던 곡으로, 주주 시크릿의 데뷔곡이 됐다. 시티팝 기반에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댄스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가 리스닝 포인트다.

샤이니, 레드벨벳, 소녀시대, 온앤오프 등의 히트곡을 만든 'K-팝 베토벤' 황현이 작곡을 맡았다.

불과 2주 만에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자 유재석은 박수와 함께 "완벽했어"라며 찬사를 보냈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