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문희준, 조카 울리더니 딸도 울려…참다 못한 ♥소율 버럭('걸환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문희준♥소율의 딸 잼잼이(문희율)가 잼잼이가 두 살 터울 사촌 오빠 바라기로 돌아온다.

26일 KBS2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 이하 ‘걸환장’)에서 결혼 7년 차 대한민국 아이돌 대표 부부’ 문희준-소율 가족과 문희준 동생 가족의 괌 여행이 그려진다. 또 대한민국 최장신 농구선수 출신인 하승진의 아내와 아이들, 누나 하은주, 아버지, 처제, 장모님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조합의 베트남 다낭 여행기가 펼쳐져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걸환장’ 11회는 7살이 된 잼잼이가 여전히 동그란 눈망울과 귀요미 매력으로 스튜디오 출연진의 엄마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잼잼이와 문희준 동생 문혜리의 아들이자 두 살 터울의 사촌 오빠 희민이 특급 케미를 보인다. 잼잼이는 공항에서부터 사촌 오빠의 등장에 두 발로 깡충깡충 뛰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더니 어디를 가든 떨어질세라 손을 꼭 잡는가 하면, 오빠가 하는 것은 똑같이 따라 하는 복붙 행동으로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

특히 괌 도착 이후 잼잼이와 희민은 호텔 수영장을 보자마자 “싫어. 지금 바로 수영할래요”라며 문희준이 짠 플랜을 단숨에 뒤엎으며 문희준을 난감하게 한다. 수박 무늬 수영복을 입고 ‘수박 잼잼'으로 변한 잼잼이의 깜찍한 모습과 함께 물장구를 치며 알콩달콩 노는 두 아이의 모습에 스튜디오 출연진의 눈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졌다는 후문.

그러던 중 문희준은 딸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조카에게 질투심을 느낀 듯 장난인 양 물을 뿌린다. 그만 희민이 돌연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리고 문희준은 예상치 못한 조카의 눈물에 안절부절 못했고, 이에 잼잼이는 “희민 오빠 괜찮아? 아빠, 희민 오빠 울리지 마”라며 위로와 함께 아빠에게 물을 뿌리며 응징하는 등 졸지에 대역 죄인이 된 문희준의 망연자실한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그러나 문희준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동생 가족과의 내기 공놀이 중 방송도 잊은 채 열과 성을 다해 공놀이에 집중하더니 딸의 순서까지 독차지하며 잼잼이를 울린 다. 결국 아내 소율이 “혼자 놀지 말고 희율이 공 좀 주라고”라며 버럭한다.

스튜디오에서 VCR로 지켜보던 문희준은 “악마의 편집”이라고 말하던 것도 잠시 곧바로 “제가 봐도 꼴 보기 싫네요”라며 반성해 스튜디오를 폭소하게 한다. 7살 훌쩍 자란 잼잼이의 웃음과 울음이 가득한 괌 여행기는 26일 ‘걸환장’ 11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