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댄스가수 유랑단’ 멤버들 “게스트로 선미, 현아, 청하?” 스케일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댄스가수 유랑단’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25일 ‘댄스가수 유랑단’은 유튜브 채널 ‘TEO’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인 홍현희는 진행을 맡았다.

이날 이효리는 “지금 경기도 화성의 허허벌판에 있다”라며 "오늘 새벽 6시부터 모여서 재킷 사진과 포스터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딱 1년 만에 라이브 방송을 하게 됐다, 시간이 너무 빠르다”라고 회상한 뒤, “저희도 기다렸다, 이렇게 모여서 시작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누리꾼들이 콘서트 게스트를 묻자, 화사는 “우리가 여자 가수들이니까 게스트로 선미나 청아 등 솔로 댄스 가수들을 불러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이효리도 “현아도 있고, 여러 가수들 오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누리꾼이 박재범과 같이 무대를 보고 싶다고 하자, 이들은 “성별에 제한은 없으니까 지디(지드래곤)와 박재범도 보고 싶다”며 “그러면 대축제가 되겠다”라고 웃었다.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함께하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가제)은 댄스 아티스트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다.

한편 ‘댄스가수 유랑단’은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다.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이며 김태호 PD와 강령미 PD가 연출을 맡았다.

사진=유튜브 채널 ‘TEO’

박민지 온라인 기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