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더 글로리' 염혜란 남편 류성현 "송혜교도 무섭다더라"(근황올림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더 글로리 류성현 / 사진=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류성현이 '더 글로리' 출연 비화를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더 글로리' 최악 가정폭력범, 인터뷰 중 현남이 생각에 오열.. 빌런의 대반전' 편이 공개됐다.

이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현남(염혜란)의 남편이자 가정폭력범인 이석재 역을 맡은 류성현이 출연했다.

류성현은 "술은 거의 아예 못 한다. 남들은 여기(팔)에 술로 수혈하고 다닐 것 같다고 하더라"며 자신을 둘러싼 오해를 해명했다.

이어 류성현은 "대본이 너무 재밌었다. 제 분량이 중요한 게 아니라 다른 사람이 어떻게 죽을지"라며 "촬영 다 끝나고 염혜란이 '선배님은 시즌2 공개되면 욕먹을 일만 남았다'고 하더라. 근데 전 누굴 때려본 적은 없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류성현은 "첫 촬영을 가게 됐다. 때리는 장면이라 옷도 비슷하게, 노 메이크업, 노 헤어로 갔다. 촬영장 밖에서 기다리는데 스태프 중 한 분이 '저분 빨리 쫓아내야 한다'고 하더라"며 "근처에 앉아있다가 '슛 들어갈게요' 해서 현장에 들어가는데 '저 사람 잡아요!'라고 하더라. 감독님이 '이 정도면 완벽한 캐스팅이야'라고 하시더라"고 웃음을 보였다.

또한 류성현은 극 중 가정폭력범 연기에 대해 "송혜교도 무서워했다. 리허설하면서 카메라 동선을 맞추는데 '이렇게 무섭게 하실 거예요?'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아울러 류성현은 극 중 현남이 딸 선아(최수인)를 유학 보내며 "나의 기쁨을 당신께 보내드리니 사랑을 주세요"라는 편지를 남긴 장면이 언급되자 눈물을 보였다.

이에 대해 류성현은 "모르겠다. 그냥 현남이가 너무 잘했다. 저도 그거 보면서 많이 울었다"며 "다른 게 아니라 그때 감정을 생각하니까…가슴이 아리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