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추성훈 “딸 사랑이 이제 12살…과거 인기에 트라우마 있었다”(아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딸 사랑이의 근황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는 추성훈, 윤성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추성훈은 딸 사랑이의 근황을 묻자 “엄청 많이 컸고 이제 12살이 돼서 곧 있음 중학교에 올라간다. 엄마를 닮아 팔 다리가 너무 길다”고 자랑했다.

추성훈은 사랑이의 남사친 유토가 언급되자 “가끔씩 만난다”고 답했다. 이어 “걔는 잘 살아?”라는 질문에 “유토 집이 잘사는 집이라서”이라며 뜻밖의 집안의 재력을 공개했다. 뒤늦게 추성훈은 안부를 묻는 질문임을 알곤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추성훈은 사랑이가 어릴 때 본인의 인기를 아냐는 질문도 받았다. 그는 “이제 슬슬 알게 됐다. 처음엔 트라우마가 있었다. 너무 모르는 사람이 많이 오니까 무서워해서 그걸 살살 얘기해줬다. 옛날에 이렇게 유명해서 사람들이 다 너를 사랑한다고. 이제 인사를 다 한다”고 밝혔다.

이런 딸바보 추성훈에게 이진호는 “나중에 사랑이가 남자친구를 데려왔다. 그 남자가 마음에 안 들면 어떡할 거냐”고 물었다. 추성훈은 “너(이진호) 들어오면 나한테 죽었다. 한 번에 죽여주겠다”고 너스레, 원하는 사위상으로 운동선수를 언급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좋은 후보감이 있다며 강호동의 아들을 언급했다. 서장훈은 “골프치거든. 체격이 엄청 큰 애가 하나 있다. 돈도 많고 지금 사랑이랑 나이 차이도 두세 살밖에 안 날 것”이라고 깨알같이 강호동의 아들을 어필했다. 추성훈은 “집안도 좋냐”며 관심을 가지곤 “매형(?)이라고 불러야 하냐”며 긍정적으로 반응했다.

김희철은 “태준이도 있지않냐”며 이수근의 아들을 언급했다. 하지만 이수근은 “얘는 안된다. (추성훈이) 째깐한 놈 싫어하더라”고 농담식으로 반대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영된 376회는 시청률 2.8%를 기록했다.

사진=JTBC 예능 ‘아는 형님’

박민지 온라인 기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