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내와 동거남이 3살 아들에게 필로폰 흡입시켜” 친부 폭로 [여기는 베트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서울신문

3살 남아에게 필로폰으로 추정되는 물질을 강제 흡입시킨 남성 / 사진=징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저귀를 찬 아기가 필로폰으로 추정되는 마약류를 흡입하는 영상이 소셜미디어(SNS)에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탄니엔을 비롯한 베트남 현지언론은 계부에게 학대 당하는 3살 남자아아의 영상이 24일 저녁 소셜미디어에 올라와 파문이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영상 속 온몸에 문신이 새겨진 남성은 기저귀 차림의 아기에게 반복적으로 욕설을 퍼붓고, 연기가 나오는 파이프를 입에 물게 한 뒤 옆에서 불을 붙인다. 아기의 엄마는 옆에서 이 모든 장면을 녹화하며 남성과 대화한다.

해당 영상은 아이의 친부 A씨(31)가 폭로했다. 그는 “아내와 계부로부터 아들을 구하기 위해 영상을 올렸다”면서도 “3살 된 아기는 아내 B씨(23)와의 사이에서 낳은 둘째다. 2021년 아내와 별거한 뒤 아내는 아이 둘을 데리고 C씨(44,남)와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A씨는 아내가 마약 중독자라는 사실을 알고, 4개월 전쯤 첫째 딸은 집으로 데려왔지만, 둘째 아들은 아내와 함께 지냈다고 설명했다.

며칠 전 A씨는 물건을 팔기 위해 B씨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빌려 달라고 요구한 뒤 계정에 로그인했다. B씨의 계정 메신저에 있던 영상을 보고 큰 충격에 빠졌다.

그는 아내에게 C씨의 부적절한 행동을 경고했지만, 아내는 협조하지 않았다. 결국 아들의 안전이 걱정된 A씨는 급한 마음에 소셜미디어에 해당 영상을 올려 도움을 호소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영상이 일파만파 퍼지며 논란이 커지자, 호치민시 혹몬현 공안은 급히 영상을 촬영한 거주지를 찾아내 B씨와 C씨를 조사 중이다.

한편 25일 오전 호치민시 아동권리보호협회 대표는 혹목현 경찰과 호치민시 경찰에 가정 폭력 및 약물 사용으로 의심되는 아동 보호를 위한 긴급 지원을 요청하는 공식 서한을 발송했다.

이종실 베트남(호치민)통신원 litta74.lee@gmail.com



    ▶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 [페이스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