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25일 새 앨범 발매…스윗소로우, 따뜻한 고백 통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스윗소로우의 따뜻한 고백이 통했다.

스윗소로우는 지난 25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정규 5집 PART. 2 'Nevertheless(네버더레스)'를 발매했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사랑이었던 거야'와 '등대'로 새로운 설렘은 물론, 색다른 격려와 응원을 전하는 등 다채로운 감성을 선보이며 '명품 보컬 그룹'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사랑이었던 거야'는 스윗소로우의 달콤한 '러브송'이다. 사랑하는 사람 곁에서 햇살 가득한 봄처럼 머물겠다는 고백을 부드러운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했다. 스윗소로우와 함께 섬세한 작곡, 편곡 능력을 겸비해 싱어로서 뿐만 아니라 프로듀싱에도 진가를 뽐내고 있는 프로듀서 hiko가 적극 참여해 곡의 아름다움을 한층 높였다.

'등대'는 어둠 속을 헤매고 있는 사람에게 빛이 돼주고 싶은 마음을 등대로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스윗소로우는 '등대'에서 힘들었던 자신들을 다독이는 메시지와 팬들을 향한 감사함을 담았다고. 가수와 팬 모두를 위로하는 '등대'는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감동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스윗소로우는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등대'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난다. 이번 'Nevertheless'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앨범 수록곡을 포함한 수많은 히트곡으로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일명 '콘서트 장인'이라는 수식어까지 있는 스윗소로우가 어떤 훌륭한 공연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콘서트 '등대'를 오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행한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