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답네…손태진, 말레이시아 여심 사로잡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크레아 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제1대 트롯맨' 손태진이 말레이시아 여심을 사로잡는다.

오는 28일 방송될 MBN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예능 1탄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는 톱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이 경연 내내 받은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팬이 부르면 어디든 간다'를 취지로 선보이는 게릴라 버스킹 뮤직쇼다.

지난 22일 말레이시아로 출국한 톱7은 말레이시아 노점 식당에서 식사를 하던 중 예정에 없던 깜짝 게릴라 버스킹에 나섰다. 멤버들은 현지 팬들을 위해 '불트' 시그니처 퍼포먼스인 장미꽃 이벤트를 펼치는가 하면, 각자의 필살 트로트를 열창하는 'K-트로트 메들리'로 남녀노소 모두를 푹 빠지게 만들었다.

특히 '제1대 트롯맨' 손태진은 팬과의 거리가 불과 30cm도 되지 않는 간이 무대 위에 서서 영화 '첨밀밀'의 주제곡인 '월량대표아적심'을 원어로 열창한다. 손태진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보이스와 무대 매너로 야외 식당 현장을 디너쇼 공연장으로 만드는 것은 물론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미소를 짓는 팬서비스를 발휘했다.

또한 톱7은 말레이시아의 광활한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진 야경 스팟에 올라 현지 팬들을 위한 버스킹 공연을 선보여 현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톱7이 3박 4일이라는 짧은 일정에도 불구하고 말레이시아의 이국적인 풍광과 문화를 안방에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맹활약을 펼쳤다"며 "7인의 트롯맨이 경연 무대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오롯이 발산한 '불트' 스핀오프 예능 1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전했다.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예능 1탄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는 오는 28일, 4월 4일 오후 9시 50분 2주간 방송된다. 오는 4월 11일에는 스핀오프 예능 2탄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이 방송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