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진짜가 나타났다’ 백희진X정의제, 좌충우돌 프러포즈 현장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진짜가 나타났다’. 제공| KBS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백희진, 정의제의 좌충우돌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된다.

25일 오후 8시 5분 첫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백진희가 맡은 오연두는 강의 계의 슈퍼루키이자 국어 영역 전문 강사로 일과 사랑을 모두 사로잡기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온 열정적이고 당찬 인물이다. 이런 그녀의 옆에는 남자친구 김준하(정의제 분)가 있다. 그는 설렘의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투자 전문가로 때론 다정하게, 때론 무심하게 그녀에게 행동한다. 그러나 이 둘 사이에서 꿈에도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되는데.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늘 공개된 사진에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김준하(정의제 분)의 알 수 없는 묘한 현장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오연두는 먼저 꽃다발과 반지 케이스를 들고 감동에 젖은 듯한 눈빛을 장착하고 있다. 오연두는 이런 기분을 만끽하듯 김준하의 품에 쏙 안겨 있고 김준하는 이 상황에 당황한 듯 얼떨떨한 표정으로 그녀를 안아주고 있어 상반되는 두 사람의 극과 극 반응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 다른 사진 속 오연두는 케이크를 본 후 충격에 휩싸인 모습을 보인다. 이에 당황한 듯한 김준하의 모습까지 포착돼 그녀가 무엇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 것인지 이들에게 벌어진 일에 대한 궁금증이 또한 높아지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이 상반된 표정을 하고 있는 까닭은 무엇일지 오늘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25일 오후 8시 5분에 첫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