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살림남2' 현진영, 첫 등장부터 눈물…"아내가 정신병원 보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현진영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현진영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첫 등장부터 눈물을 흘렸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가수 현진영과 배우 오서운 부부의 첫 살림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날 현진영은 이사 온 지 3개월째임에도 정리가 되지 않은 방안에서 노래만 부르는가 하면 군것질거리를 입에서 떼지 못하는 아이 같이 철없는 모습을 보였다.

보다 못한 아내 오서운이 대신 정리를 해주겠다며 청소에 나섰지만 현진영은 화를 내며 하나도 버리지 못하게 했다. 특히 낡은 노트를 버리려고 하자 현진영은 "이건 네가 나 정신 병원 보냈을 때 적었던 것"이라며 슬럼프로 힘들었던 과거를 언급했다. 당시 현진영은 "안 그래도 어릴 때 사고를 쳐서 꼬리표가 달려있는데 정신병원 꼬리표까지 달고는 못 산다"며 거부했지만 "그럼 더이상 못 만나겠다"는 오서운의 단호한 태도에 결국 입원 치료를 받았다고.

하지만 지금도 현진영은 때때로 아이처럼 구는 면이 있어 오서운은 남편이 집을 나서기 전에 행동 지침서를 큰소리로 낭독하게 하고 있다는데.

그런 가운데 갑자기 눈물샘이 폭발한 현진영에 오서운은 늘 있는 일이라는 듯 대수롭지 않게 반응하며 "왜 매번 울어?"라고 반응했다. 과연 현진영이 눈물을 흘린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금쪽이 남편' 현진영과 '조련사 아내' 오서운의 사연은 이날 오후 9시25분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