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대희, 2023 육우 홍보대사로 발탁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개그맨 김대희가 육우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사진=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그맨 김대희가 육우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서 육우자조금 관계자와 인기 개그맨 김대희가 참여한 가운데 ‘2023 육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조재성 위원장은 위촉장 수여와 함께 우리 육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고 육우산업의 대중화를 위하여 활발한 육우 홍보를 부탁했다.

KBS2 개‘그콘서트’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줬던 개그맨 김대희는 현재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특히 88만명 구독자의 유튜브 ‘꼰대희’ 채널을 운영하며 전 세대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주제로 소통하고 있다.

육우자조금은 친근하고 긍정적인 김대희 홍보대사의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2023 육우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김대희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육우자조금의 슬로건은 ‘맛있으니까 건강하니까, I lOVE 우리육우’로 김대희는 이를 가장 잘 알려줄 적임자라고 생각하며 우리육우의 매력인 가성비와 가심비를 소비자 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해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김대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국내산 육우를 키우는 농가를 생각하며 소비자들이 육우의 매력을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올 한 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털어놨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