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전현무·박나래·이장우, 건강검진 결과도 똑닮은 팜유…건강식 먹방까지 [N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24일 방송

뉴스1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팜유 라인'이 건강검진 후 '먹방'에 돌입, 행복을 충전한다.

24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제1회 팜유 피지컬 심포지엄 일명 건강검진을 마치고 건강식 먹방으로 행복을 만끽하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대장 내시경 검사 후유증을 호소한다. 건강검진 풀 코스 경험자로, 수면 마취에 특히 자신감을 드러냈던 전현무는 숙면 중에도 속사포 랩 하듯 계속해서 한 단어를 반복했다고 전해져 스튜디오를 초토화한다.

이어 이장우가 생애 첫 내시경 검사 소감을 밝힌다. 이때 '대장 팜유' 전현무가 "내가 해준 거야!"라며 생색을 낸다. 이장우의 내시경 결과에 무슨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내시경을 끝으로 건강검진을 종료한 팜유 라인은 의사로부터 검진 결과를 듣는 가장 떨리는 시간을 갖는다. '삼진 비만'으로 남다른 우애를 확인한 팜유즈는 진단 결과까지 무섭게 똑같은 '팜유 동기화'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특히 전현무는 박나래의 진단 결과를 들으며 "나랑 똑같네"라고 놀랐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이후 팜유 라인은 전날 밤부터 굶고, 속을 비우며 핼쑥해진 만큼, 건강검진이 끝나자마자 비어 있는 위장을 채우러 이동한다. 전현무는 "건강식 가자!"며 팜유 라인 동생들을 이끈다. 먹을 때가 가장 행복한 팜유즈의 먹방은 이번주에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복이 묻어나는 팜유 얼굴로 원상 복귀하는 팜유 라인의 이야기가 더욱 기대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