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미스터트롯2’ 안성훈, 최종 1위 소감…“주신 사랑 노래로 보답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스롯2’의 최종 우승자 안성훈이 소감을 전했다.

23일 안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안성훈을 포함해 저희 TOP7멤버들은 여러분이 주신 사랑에 노래로 보답하겠다”라며 최종 우승의 소감을 전했다.

안성훈은 “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사랑을 주셨던 미스터트롯2 대장정이 지난 3월 16일부로 끝이 났다”라며 “경연하는 동안은 물론이고 끝난 지금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덕분에 하루하루 꿈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고 심경을 밝렸다.

이어 “저희 참가자들을 빛나게 해주시기 위해 그동안 고생 많으셨던 제작진분들, 마스터분들, 함께 피와 땀 흘리며 도전했던 우리 모든 참가자분들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미스터트롯2를 시청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시청자분들과 우리 후니애니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안성훈은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 결승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2대 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선에는 박지현, 미에는 진해성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을 포함한 TOP7멤버들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 예정인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