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알몸 LA 활보하다 정신병원 감금"…아역배우 출신 여배우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국 아역배우 출신으로 한때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으로 활약했던 아만다 바인즈(36)가 알몸으로 거리를 배회하다가 정신 병원에 강제로 입원됐다. 며칠간 거리를 배회하며 노숙 생활을 했다는 정황도 나오고 있다.

중앙일보

아만다 바인즈(왼쪽)와 인증샷을 찍은 팬. 팬은 ″돈을 주고 이야기를 나눴다. 도움을 줘 기뻤다″고 했다. 사진 인터넷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3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은 “바인즈가 구금되기 며칠 전부터 로스앤젤레스 거리를 배회했으며, 할리우드에서 베벌리힐스까지 히치하이크를 했다”고 했다. 외신은 바인즈의 지인을 인용해 며칠간 노숙생활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 팬은 바인즈와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기도 했다. 이 팬은 “그녀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행복하다. 그녀는 상냥했으며, 내가 약간의 돈을 주고 이야기를 나눴다”라고 밝혔다.

중앙일보

아만다 바인즈. 2009년의 모습이다. AP=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인즈는 지난 19일 아침, 아무것도 입지 않은 채 미국 LA 거리를 활보하는 게 목격됐다. 나체 상태인 그는 지나가던 차를 세우고 정신병을 언급한 뒤 911에 전화해 구조를 청했다. 그는 경찰서로 넘겨졌고, 이후 정신과 의사와 상담 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됐다.

바인즈는 16세이던 2002년 영화 ‘빅 팻 라이어’로 데뷔했다. 지난 2006년 영화 ‘쉬즈 더 맨’으로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음주운전과 마약 복용설 등으로 물의를 일으키며 인기도 잦아들었다.

이해준 기자 lee.hayjune@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