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마마무+, 한계없는 소화력...‘GGBB’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신보 타이틀곡 ‘GGBB’로 ‘나쁜 남자’ 스토리텔링을 이어간다.

오는 29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가 신곡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2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액트 원, 신 원)의 타이틀곡 ‘GGBB’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매일경제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신보 타이틀곡 ‘GGBB’ MV 티저를 공개했다.사진=RBW 제공


영상에는 화려한 조명 아래, 댄스 브레이크를 펼치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강렬한 비트에 맞춰 각 잡힌 군무를 선보였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역동적인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자랑했다. 여기에 빈티지한 카모플라쥬 패턴의 착장으로 마마무+ 특유의 힙한 매력을 배가했다.

특히, 영상 말미 신곡 ‘GGBB’의 부제가 ‘Good Girl Bad Boy’임이 밝혀졌다. 앞서 발매된 프리 릴리즈곡 ‘나쁜놈 (Chico Malo)’에 이어 ‘GGBB’에서도 ‘나쁜 남자’가 등장, 마마무+만의 색다른 스토리텔링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의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은 ‘1막 1장’이라는 뜻으로, 솔라와 문별의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한다. 앨범명처럼 각 수록곡이 모두 한 편의 극과 같은 구성을 갖는 가운데, 다채로운 주제 속에 마마무+만의 한계 없는 소화력을 담아냈다.

‘나쁜놈 (Chico Malo)’을 통해 한국의 멋과 미가 공존하는 콘셉츄얼한 매력을 과시하며 호평을 이끈 마마무+가 ‘GGBB’로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