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콘텐츠 핫&뉴⓶] ‘샷온라인’ 고속성장 지원 이벤트 6종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캐릭터 고속성장 지원 이벤트 6종을 4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21레벨까지 바로 점프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23일부터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2023 시즌1 스피드 점핑 북I’을 무료 지급한다. 계정 당 1회 지급되고 71레벨 이상부터 사용 가능한 해당 아이템은 내달 19일까지 게임 내 NPC ‘캐리드웬’에게 수령할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총 네 번의 일요일에 특별한 ‘버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웹젠은 4월 ▲‘아너 프로’와 상위 랭커 혜택 강화 ▲길드 콘텐츠 확장 ▲스피드 매칭 핫타임 개선 ▲콘텐츠 보상을 개편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사전 공지했다.

◆ ‘나이트 워커’ 직업 각성 스킬·콘텐츠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에 전 직업 각성 스킬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캐릭터별 전직 2종씩, 총 14종 직업에 각성기를 추가했다. 각성기는 캐릭터가 보유한 가장 강력한 기술로, 사용시 화면 전체를 뒤덮는 화려한 효과와 몰입도를 높여주는 컷씬이 등장해 캐릭터의 위력과 개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신규 던전 콘텐츠 ‘증명의 전당’과 ‘모로스의 사천왕’을 업데이트했다. 도전형 던전인 ‘증명의 전당’은 각성을 위한 마지막 단계로, 100레벨 전설 방어구 선택상자와 ‘세밀한 슈뢰딩거 감정석’, ‘오디세이 접속모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5월 4일까지 ‘소중했던 겨울의 추억 카드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3on3 프리스타일’, ‘MC.CC’ 포함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서 신규 캐릭터 ‘MC.CC’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MC.CC’는 해결사 잭의 파트너로 FS 시티 최고의 MC라는 설정을 지녔다. 코트 위에서는 강력한 인사이드 어택 능력과 외곽 슛 능력을 보유한 슈팅 가드로 활약한다.

‘MC.CC’는 4가지의 신규 스킬과 전용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MC.CC’의 전용 특성은 특유의 공격 및 돌파 능력을 한층 강화해준다.

‘MC.CC’의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코트 맵 ‘노매드 타워’가 추가됐다. ‘노매드 타워’는 폭스 코트와 적대하는 노매드사의 건물을 배경으로 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를 육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펙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 ‘카스온라인’ 초월 클래스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초월 클래스 ‘특수요원 메이’와 ‘폭탄광 유리’를 업데이트했다.

‘특수요원 메이’는 매력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정보국요원으로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서 자신의 몸을 숨기는 은신 스킬을 사용한다.

귀엽고 깜찍한 ‘폭탄광 유리’는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서 일정 반경 내에 폭발 대미지를 부여하며, 폭발 범위 내 아군의 공격력을 일정 시간 증가시키고 자신의 탄창에 폭발 탄환을 장착해 일정 간격으로 이를 폭발시킨다. 특히 특수요원 메이와 폭탄광 유리가 함께 게임 플레이 시 보스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한다.

초월 클래스 페어링 무기를 선보였다. 특수요원 메이는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사용 시 ‘검의 향연’ 스킬 발동시간 감소 및 대미지가 상승하며, 폭탄광 유리는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사용 시 우클릭으로 사용 가능한 ‘건카타’ 스킬 대미지가 상승하는 효과를 받게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클래스 키워드 ‘스파이’로 삼행시를 작성하면 10명을 추첨해 ‘클래스 해독기(10개)’를 지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