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리그 오브 레전드, 163번째 챔피언 '밀리오'···1년만에 신규 챔피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회복, 아군 사거리 증가, 군중 제어기 해제까지 가능한 '정통 서포터'

13.6 패치 통해 업데이트, '요정 왕국' 스킨 출시 기념 콘텐츠도 공개 중

아주경제

밀리오 공식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데일리]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신규 챔피언 ‘밀리오’를 오늘 라이브 서버에 업데이트했다.

밀리오는 LoL의 163번째 챔피언이자 2022년 2월 출시한 ‘레나타 글라스크’ 이후 1년여 만에 등장하는 신규 서포터 챔피언이다. 치유 능력을 지닌 불꽃인 ‘액시옴’을 활용해 아군을 돕는 ‘정통 서포터’로 설계되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패치를 통해 밀리오의 첫 번째 스킨인 ‘요정 왕국 밀리오’를 공개했다. 해당 스킨은 밀리오의 외형에 반짝이는 색감을 더한 스킨으로, 스킬 전반에 걸쳐 반짝이는 반딧불이가 추가되었다.

라이엇 게임즈 렉시 가오 리드 프로듀서는 “오랜만에 활용폭이 넓은 ‘정통 서포터’ 챔피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밀리오는 후방에서 아군을 보호하고 회복을 도와 흐름을 주도할 수 있는 챔피언”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

종로구 롤파크 내 테마 공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밀리오와 요정 왕국 스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LoL Park)’에는 테마 공간을 운영 중이며 ‘자유로운 도비’, ‘손우앙’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요정 왕국 스킨 출시 기념 아트워크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밀리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공식 웹사이트와 김동준 해설위원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챔피언 집중탐구 영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재관 기자 seon@ajunews.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