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모범택시2' 표예진 "본방 사수에 재방, 삼방, 다시보기까지…디테일하게 모니터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천재해커 안고은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표예진의 싱그러운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매거진 싱글즈는 표예진과 함께 한 4월호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표예진은 매번 다른 색의 역할을 표현하는 배우답게, 이번 화보에서도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표예진은 평범한 사회생활을 하던 중,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인지하고 곧장 배우의 길을 선택했다. 사회생활 경험에서 우러난 용감하면서도 꼼꼼한 그의 성격은 다양한 인물을 표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한다.

특히 표예진은 "모니터링을 할 때, 본방 사수에 재방, 삼방, 다시 보기까지 한다"며 극 흐름에 좋은 영향을 주는지 확인하는 디테일과 이해의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본을 숙지하는 자기만의 암기 방식을 전했다.

또 표예진은 어렸을 때부터 독서에 대한 습관을 길러준 부모님의 영향으로 책을 늘 가까이한다고 밝혔다. 요즘은 에세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사는 이야기, 내면의 소리 등을 통해 힐링을 얻는다고 전했다. 아울러 그는 소문난 '청소 덕후'로, "깨끗하게 청소하고 쉬는 것 또한 힐링이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주변인에게 큰 도움을 줄 때 뿌듯함을 느낀다는 표예진은 "이런 마음을 평생 간직하며 연기에 임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연기 생활에 대한 다짐을 전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표예진이 출연하는 '모범택시2'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싱글즈]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