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배인혁, '열녀박씨 게약결혼뎐' 캐스팅 확정…이세영과 첫 호흡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배인혁 열녀박씨 게약결혼뎐 캐스팅 / 사진=유유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배인혁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캐스팅을 확정했다.

23일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극본 고남정·연출 박상훈) 측은 배인혁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앞서 배우 이세영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 중 배인혁은 감정보단 논리를 우선시하는 철벽남이자 SH서울의 잠정적 후계자 강태하 역을 맡았다. 강태하는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와 타고난 심장병으로 누구에게도 자신의 옆자리를 내주지 않았던 인물. 그러나 갑작스럽게 나타나 자신이 "조선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이상한 여자 박연우를 만나면서 자신조차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한다.

배인혁은 박연우를 밀어내고자 하는 '논리'와 끌어당기고 싶은 '마음'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갈등을 이어가는 '인간 안드로이드'라는 독특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치얼업' '왜 오수재인가' 등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한 배인혁은 다수의 작품에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제작진은 "신선한 에너지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인혁이 강태하 역을 맡아 이세영과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며 "색다른 재미와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게 될 배인혁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2023년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