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남길, 亞 7개 도시 글로벌 투어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김남길. 사진 ㅣ길스토리이엔티


배우 김남길이 아시아 글로벌 투어에 나선다.

23일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측에 따르면 김남길은 세계 주요 7개 도시에서 2023 김남길 글로벌 투어 ‘어게인’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어게인(Again)’은 팬데믹 이전의 일상과 문화를 회복하고 전 세계 팬들을 다시 만난다는 의미로, 언제 어디서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싶은 김남길의 마음을 담은 팬 콘서트다.

김남길은 그동안 자신이 직접 부른 드라마 OST와 커버곡 등 다채로운 곡들로 콘서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남길은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하는 열의를 보이며 국내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이번 글로벌 투어는 서울, 도쿄, 오사카, 방콕, 홍콩, 타이베이, 싱가포르 등 세계 주요 7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국내 팬 콘서트는 오는 6월 10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김남길은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늘 생각한다. 2023 김남길 글로벌 투어, ‘어게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생각을 하니 반갑고 설렌다. 오랜만에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모두가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김남길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으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를 비롯해 영화 ‘보호자’, ‘야행’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