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지오♥' 최예슬 "제주 집이 지옥, 온 맘 다해 증오"…층간소음 고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최예슬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보이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의 아내이자 배우 최예슬이 층간 소음 고통으로 몸서리를 쳤다.

지난 22일 최예슬은 자신의 SNS를 통해 "고요하고 한적한 제주 생활이 망쳐지고 있다"며 "예쁜 내 집이 지옥처럼 변해가고 있다. 나도 점점 괴물이 되어가고"라고 심경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하루 종일 쿵쿵인데 녹음만 하면 멈추는 매직"이라며 "반드시 언젠가 너희도 나처럼 망가지기를, 너희도 고쳐지지 않는 위층 만나 하루 종일 지옥을 맛보기를"이라고 층간 소음으로 인한 분노를 표출했다.

뉴스1

최예슬 인스타그램 갈무리


또 최예슬은 "어쩜 인간이 저렇게 부산스러울까. '기익기이익 쿵쿵쿵쿵 덜그덕' 온 맘 다해 증오해"라고 불편한 마음을 전했다.

이후 최예슬은 23일 다시 한번 SNS에 "24시간 들리는 원인 모르는 소리(놀랍게도 영상 끊자마자 위에서 쿵쿵) AM 2:15"라며 새벽 시간부터 들려오는 층간 소음을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해 다시 한번 걱정은 안겼다.

뉴스1

최예슬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를 본 누리꾼들은 "겪어 본 사람들만 알 수 있어요. 층간소음의 고통은", "얼마나 괴로울까 만나서 대화를 빨리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정말 공포스러운 시간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최예슬은 그룹 엠블랙으로 데뷔한 지오와 공개 열애 1년, 동거를 거친 후 지난 2019년 9월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현재 제주 살이 중인 이들 부부는 유튜브 채널 '오예 커플'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