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블랙핑크 지수, 강렬 스모키도 소화…카리스마 눈빛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블랙핑크 지수(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연일 새로운 비주얼을 선사하고 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122870)는 23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 - 콘셉트 포스터 #2'(JISOO - CONCEPT POSTER #2)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강렬한 레드 컬러, 고전적 우아함에 이어 은은한 분위기의 지수가 담겼다. 지수는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에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매 티저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뽐내고 있는 지수는 이번 활동을 통해 자신만이 변화무쌍한 매력을 펼칠 것임을 예고한다.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미'(M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기존에 보지 못한 지수만의 음악 색깔이 예고됐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멤버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운 만큼 관심이 높다. 실제 지수의 솔로 앨범 선주문량은 95만 장(20일 기준)을 돌파하며 K팝 여성 솔로 가수 최초 밀리언셀러를 노린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