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유연석 인성 폭로 사과글마저 '조작'…소속사 "입장 변화 無, 법적 대응"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유연석의 인성 폭로글 내용부터 사과했다는 내용까지 날조였다. 하지만 유연석의 소속사는 입장을 번복하지 않았다.

22일 오후 유연석의 인성 폭로글을 최초로 작성했던 작성자 A씨는 "글쓴이라는 분이 질투심에 글을 올렸다 주작이다 사과하셨다는데 유연석 씨 팬분이신지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사과글은 제가 쓴 게 아니"라고 원글에 추가로 글을 적었다.

그는 "저는 아버지께 들은 얘기만을 말했을 뿐"이라면서 "쓰다보니 너무 감정에 치우쳐 쓰게된 것은 인정한다. 돈 바라고 쓴 것도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그냥 짜증나고 답답한 마음에 하소연 한건데 연예인 실명을 거론하면 이렇게 일이 커질줄은 몰랐다"며 "죄송하다. 더이상 일이 커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질투심에 글을 작성했다"던 사과글은 "저는 유연석님 인성글 쓴 사람 아닙니다"라는 내용으로 수정됐다. 해당 글을 작성한 B씨는 "제가 글쓴이님 사칭한 게 잘못된 일이란 것은 알고 있다. 하지만 사람들은 진실에 관심 없다. 요즘엔 고소한다고 말해도 갑질 이슈는 자극적이니까 중립인 척하며 글쓴이 편이다. 그래서 글을 쓸 수밖에 없었다"고 주장했다.

유연석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는 "입장은 변함없다. 고소하고 법적 대응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들은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해당 내용은 전혀 사실 무근임을 확인했다. 게시글 작성자를 상대로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할 예정이다. 현재 변호사 선임을 마친 상태로, 강력한 법적 대응 절차를 준비하고 있다"고 선언한 바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