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6시 내고향' 강예슬, 첫 출연부터 '솔직+털털' 만능 일손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KBS1 6시 내고향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강예슬이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22일 방송된 KBS1 ‘6시 내고향’에 출연한 강예슬은 활기찬 에너지를 뽐내며 활약을 펼쳤다.



이날 '6시 내고향' 첫 출연임을 밝힌 강예슬은 "저는 전남 보성을 다녀왔다. 보성 특산물을 비롯해 보성 '사랑의 포인트'까지 만나고 왔다"라며 상큼한 외모만큼이나 귀여운 입담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밥굽남의 짝꿍으로 보성에 출격한 강예슬은 "보성의 방문 포인트를 찾으러 왔다"라며 "보성은 녹차밭이 포인트로 알고 있다. 여기에 포인트가 하나 더 있다, 바로 보성 쪽파가 오늘의 주인공이다"라며 섬세한 설명을 이어갔다.



이후 보성 쪽파 수확을 위해 일손 돕기에 나선 강예슬은 "좋은 쪽파를 고르는 법이 있나요?", "도구를 쓰면 더 잘 뽑힐 거 같다" 등 열정적으로 일손을 거드는가 하면, 어떤 일이든 척척 해내는 야무진 손을 자랑했다.



특히 강예슬은 어르신들을 위한 노동요까지 선사, 쪽파 밭에서 시원하게 가창력을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강예슬은 폭풍 먹방으로 반전 매력까지 발산했다. 강예슬은 쪽파전을 비롯해 쪽파 수육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한껏 자극, 솔직 털털한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강예슬은 "전남 보성에서 눈, 코, 입 다 힐링하는 시간이었다"라며 "볼거리도 많지만 먹거리는 더 다양하다"라며 귀여운 홍보 요정으로 '6시 내고향'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6시 내고향'을 통해 '트롯 아이돌'로 다시 한번 존재감을 남긴 강예슬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