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남자라면 한판 붙자"...유명 유튜버, 이근에 격투기 대결 제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구독자 15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A씨가 이근 전 해군특수전전단 대위에게 격투기 대결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A씨는 지난 21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이근이 돌아가신 지 한 달 된 어머니에 대한 패드립을 쳤을지라도 감정적으로 대응해서는 안 됐는데 참지 못했다. 제가 질 것이 뻔한 싸움일지라도, 일방적인 구타를 당할 게 뻔한 싸움일지라도 이근의 얼굴에 주먹 한 방 날리고 싶다"고 적었다.

이 전 대위을 지속적으로 비판해온 유튜버 A씨는 지난 20일 이 전 대위가 여권법 위반으로 기소된 재판을 마치고 취재진과 대화를 하는 과정에서 격한 언쟁을 주고받았으며, 이 과정에서 이 전 대위가 A씨의 휴대전화기를 손으로 치면서 감정이 폭발했다.

이 전 대위는 지난해 7월 서울 시내에서 차를 운전하다가 오토바이와 사고를 낸 뒤 구조조치 없이 현장을 떠난 혐의(특가법상 도주치상)도 받고 있다.

한편 이 전 대위는 구제역의 격투기 대결 제안에 아직 답하지 않고 있으며, A씨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kykang@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