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딴 걸 노래라고'…신곡 평가 댓글에 마마무 솔라가 남긴 한마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냉정한 누리꾼의 반응에 쿨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솔라는 어제(21일) 개인 SNS 실시간 게시물을 통해 신곡 '나쁜놈(Chico malo)'에 대한 누리꾼들의 평가를 공유했습니다.

앞서 마마무+(솔라·문별)는 21일 첫 싱글앨범 'ACT 1, SCENE 1'(액트 원, 씬 원)의 선공개 곡 '나쁜놈'을 발매했습니다.

솔라는 먼저 '선공개가 이 정도면 타이틀은 얼마나 좋으려고?'라며 칭찬하는 댓글에 "놀라지 마세요"라며 곧 발매될 새 앨범에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이딴걸 노래라고…. 하...'라는 다소 냉정한 댓글에 솔라는 "딱 두 번만 더 들어보세요"라며 침착하면서도 쿨한 답변을 남겼습니다.

선공개 곡 '나쁜놈'은 국악과 라틴이 섞인 오리엔탈 분위기의 트랩 장르로, 떠나간 임을 향한 원망과 그리움을 입체감 있게 그려낸 곡으로 국악인 김준수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솔라와 문별 또한 화려한 한복을 입고 '십 리도 못 가 발병이 나리라' 등의 구절을 모티브로 한국의 멋과 미가 공존하는 콘셉트를 소화해 화제가 됐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마마무+의 첫 싱글앨범 'ACT 1, SCENE 1'은 오는 29일 발매됩니다.

(사진= 솔라 인스타그램, 마마무 트위터)

(SBS 스브스타)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