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MV 티저 공개...강렬한 18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24일 첫 솔로 앨범 'FACE' 발매

더팩트

방탄소년단 지민이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Like Craz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빅히트 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살짝 베일을 벗었다.

지민은 22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FACE(페이스)'의 타이틀 곡 'Like Crazy(라이크 크레이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18초라는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지민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지민은 방 안 테이블 의자에 앉아 있다가 순간 암천 후 다시 불이 켜지자 흐르는 음악과 불빛에 몸을 맡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FACE'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지민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Like Crazy'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에 지민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신스팝(Synth Pop) 장르의 곡이다.

지민은 오는 23일 'Like Craz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의 쇼트 버전을 공개하고, 24일 'Like Crazy'의 음원, 뮤직비디오와 함께 'FACE' 전곡을 발매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