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굽네닭컴, '굽네몰'로 브랜드명 바꾼다...사이트도 리뉴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성수기 봄철 맞아 고객 편의성 고려해 서비스 업그레이드

아주경제

굽네몰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이 굽네몰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공식몰도 리뉴얼했다고 22일 밝혔다.

굽네몰은 다가오는 봄과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이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공식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전반적인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해 '100원 딜' 이벤트도 연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서는 인기 상품을 최대 99% 할인한 가격인 1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적인 품목은 △오븐구이 통닭가슴살 2팩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2팩 △훈제 닭가슴살 슬라이스 2팩 △닭가슴살 만두 2팩 △치밥 2팩 △치밥 브리또 △오븐구이 삼각치밥 △언더(UNDER)299 도시락 △닭가슴살 비엔나 2팩 △닭가슴살 핫도그 △순살치킨 고추 크리스피 △볼케이노 소스다.

굽네몰은 최대 49% 할인 특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180도(℃) 오븐에서 통으로 구워내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부터 한 끼 식사로 간편하게 챙기기 좋은 치밥까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굽네몰 운영사인 지앤건강생활의 정수철 대표는 "봄맞이 새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으로 공식몰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아주경제=남라다 기자 nld8120@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