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우즈, 의문의 아트 필름 공개…'우리 프로젝트' 궁금증 ↑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우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WOODZ(우즈)가 의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2일 '우리 프로젝트'(OO-LI PROJECT)라는 타이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단정한 수트를 입은 채 머리를 마구 헝클어 놓는 우즈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한 편의 아트 필름을 연상케 하는 거친 필름 그레인 효과와 빠르게 교차되는 감각적인 연출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더불어 몽환적인 엠비언스 사운드에 나레이션이 더해진 티저에는 영어로 '던져진 자유' '방황하는 우리' '나는 의도된 순수함에 가려진 의미를 마주하기 위해 고개를 들었다' '멀리서 미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또 다른 나를 발견했고, 그도 고개를 들었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와 우즈의 목소리가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노이즈 가득한 푸른 색감의 반복적인 장면이 갑자기 끊기며 나지막하게 '우리'를 외치는 우즈의 차분한 목소리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되면서 팬들의 관심과 호기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우즈의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달 미니앨범 5집 선공개곡 ‘심연’ 발매 이후 약 1개월 만에 전한 깜짝 소식이다.

한편 우즈는 지난해 10월 소속사 이적 후 음악 활동과 패션 매거진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