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뱀뱀, 신곡 'Sour & Sweet' MV 티저 공개…첫 정규앨범 '기대감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뱀뱀이 신곡 'Sour & Swee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2일 뱀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첫 솔로 정규앨범 ‘Sour & Sweet’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 뮤직비디오의 전반적인 이야기를 암시하는 장면들이 압축적으로 담겼다.

특히 어딘가를 올려다 보는 모습과 얼굴에 가면을 착용한 모습 등 신비로운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이에 더해 “What is this memory?”, “I’m confused”라고 말하는 뱀뱀의 보이스 내레이션도 들을 수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뱀뱀은 카리스마 짙은 강렬한 눈빛과 여러 가지 의상들을 착용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뱀뱀의 첫 솔로 정규앨범 ‘Sour & Sweet’는 동명의 타이틀곡 ‘Sour & Sweet’부터 ‘Feather’, ‘Take It Easy’, ‘GHOST', '춤 (Let's Dance)', ‘about YOU’, ‘TIPPY TOE’, ‘Wings’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전 트랙이 아티스트, 혹은 인간 뱀뱀을 표현할 수 있는 상징적인 키워드와 실제 경험담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앨범으로, 다양하고 뚜렷한 콘셉트가 특징이다.

이번 앨범은 각 곡 별로 지닌 개별적 이야기들이 전체를 연결하는 하나의 탄탄한 스토리로 이루어진다. 뱀뱀은 이를 통해 독보적이고 폭넓은 음악적 세계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프로듀서가 참여해 기대감을 모은다. 재지(Jazzy)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7번 트랙 'TIPPY TOE’에는 앤마리(Anne-Marie), 미고스(Migos)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싱을 담당했던 De’La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해주었다.

다채로운 매력의 뱀뱀이 첫 솔로 정규앨범을 통해 어떤 무대와 노래를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뱀뱀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Sour & Sweet’를 발매한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