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송가인 측, 김호중과 결혼설 부인 "아님 말고 식…피해 심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가수 송가인. 박종민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 측이 동료 가수 김호중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며 유튜브를 통한 허위 사실 유포로 심각한 피해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허위사실이 유포됐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사실무근"이라며 "송가인뿐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이 오롯이 조회수만 노리는 가짜뉴스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받고 있다"라고 21일 알렸다.

이어 "아직까지 이들을 직접적으로 처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피해가 더욱 심각해지고 있는 것 같다. 이번 기회에 가짜뉴스가 근절될 수 있도록 하루빨리 법적 규제가 마련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가인 역시 소속사를 통해 "유튜브에 올라온 아님 말고 식 가짜뉴스로 많은 사람들의 피해가 심각한 것 같다. 법적인 규제가 마련되어야 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7일 유튜브에는 송가인과 김호중이 오는 12월 결혼한다고 주장하는 영상이 올라온 바 있다.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은 올해 초 '당신을 만나'라는 신곡을 냈다. 데뷔 10주년이었던 지난해에는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戀歌)를 발매했고, 팬 미팅과 디너쇼를 개최해 팬들을 만났다. 오는 4월 열리는 가수 남진의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