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장기하 '낮술의 기하학2' 컴백 "각오하지 않는 마음으로 시즌2 임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의 '낮술의 기하학' 두 번째 시즌이 오는 22일(수) 낮 12시에 첫 공개된다.

'낮술의 기하학'은 무해한 이미지를 가진 장기하가 낮 시간에 펼치는 유유자적 낮술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전국 각지 속 숨겨진 맛집을 찾아 떠나기보다는 눈앞에 바로 보이는 백반집이나 식당을 찾아가 유유자적 즐기는 콘텐츠로 장기하와 출연진들의 리얼하고 소탈한 모습에 다큐적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것. 여기에 일상 속 미식뿐 아니라 '낮술의 기하핰'에서만 느낄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와 영상미, 찰떡 브금(BGM)으로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꾸밈없이 편안하고 대체 불가능한 매력으로 '낮술의 기하핰'을 이끌었던 장기하의 입담이 많은 사랑을 받기도.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하세가와 요헤이, 카더가든, 문상훈이 출연해 장기하와 함께 풍류를 즐기며 잡담부터 인생에 대한 이야기까지 허심탄회하게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장기하는 시즌1을 보고 '이렇게 평소의 나와 가깝게 보였던 콘텐츠가 없었던 것 같다'고 말하며, 시즌2 역시 '각오하지 않는 마음으로 임하겠다'며 '장기하식 포부'를 전해 '낮술의 기하핰2'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낮술의 기하학2'는 오는 22일(수)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낮 12시에 '더 밥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