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루다 '뉴즈미', GS홈쇼핑 론칭 방송 성황리 마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이루다는자사 홈케어 브랜드 (뉴즈) 첫 제품인 '뉴즈미(nuuz me)' 의 첫 홈쇼핑 론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일 GS 홈쇼핑에서 75분간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 뉴즈미는 방송을 통해 집중초음파 기술을 비롯하여 제품의 특장점 및 임상 효과를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파격적인 가격 및 혜택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뉴즈 관계자는 "이루다의 새로운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뉴즈(nuuz)가 론칭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관심이 기대 이상이며, 덕분에 홈쇼핑 첫 론칭 방송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브랜드의 활성화를 위해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과 고객 감동을 실현시킬 것" 이라고 밝혔다.

이루다는 지난 해 '뉴즈'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선정하고 올해 2월말 론칭과 동시에 피부 탄력개선용 디바이스 '뉴즈미(nuuz me)'를 출시한 바 있다. 집중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뉴즈미는 얼굴과 목의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단위 카트리지(3.0mm기준)당 3만회(54만샷) 조사가 가능하여 장기간 밀도 높은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다.

한편, 이루다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23)에 참가하여 뉴즈를 홍보할 예정이다.

뉴스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007@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