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아이칠린, 비주얼도 분위기도 업그레이드…'챌린저' 컴백 카운트다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아이칠린이 시선을 압도하는 콘셉트 포토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1일 아이칠린의 새 디지털 싱글 ‘챌린저’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사진은 멤버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개인컷으로 구성됐다. 특히 앞서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의 키치함과는 또 다른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이미지 속 아이칠린은 청순 발랄한 소녀미가 느껴지는 귀여운 핑크색 원피스, 시크한 올블랙의 크롭톱과 미니스커트, 차분한 톤의 조끼와 넥타이, 베레모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한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순정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아이칠린의 눈부신 비주얼과 각자의 개성이 강하게 느껴지는 콘셉트 포토는 글로벌 팬심을 완벽 매료시키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 속 아이칠린의 스타일링이 앞서 공개된 의문의 도트 캐릭터들의 헤어, 의상과 일치해 해당 캐릭터들이 각각 어떤 멤버를 형상화한 것인지 밝혀져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도 했다.

‘챌린저’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아이칠린의 또 다른 매력과 성장한 음악성을 아낌없이 담아낸 신보다. 타이틀곡 ‘알람’은 힙합 비트와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처음 만난 상대에게 빼앗겨버린 마음을 ‘머릿속에 알람이 울린다’고 위트있게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음원은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