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리바운드', 伊 우디네 극동영화제 경쟁 섹션 초청 "호소력 짙고 감동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리바운드'가 제25회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 경쟁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농구부의 신임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달려간 8일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는 다양한 아시아 영화를 전 세계에 소개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영화제로 '모가디슈', '기적',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남산의 부장들', '독전' 등 작품성과 상업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국내 영화들이 초청된 바 있다.

'리바운드'는 경쟁 부문인 관객상 후보로 공식 초청, 월드 페스티벌 프리미어로 유럽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해 영화제는 오는 4월 21일부터 29일까지 열린다.

우디네 극동영화제 집행위원장 사브리나 바라체티는 "'리바운드'는 스포츠의 본질적이고 독창적인 정신을 구현한, 존엄성과 끈기를 가지고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팀의 이야기를 담은 실화 기반 영화이다. 호소력 짙고 감동적이다"라는 찬사를 전하며 '리바운드'의 초청 이유를 밝혔다. 또한 '리바운드'는 영국, 호주, 뉴질랜드와 대만, 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가에 선판매되며 개봉 전부터 글로벌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리바운드'는 오는 4월 5일 국내에 개봉한다.

ebada@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