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KB캐피탈, 폴스타코리아와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 시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강정아 기자 = KB캐피탈은 폴스타코리아와 함께 폴스타 5도어 전기 패스트백 폴스타 2(Polestar 2)를 주문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을 4월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뉴스핌

[자료=KB캐피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금리 시대에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2.99%의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월 납입금 부담을 최소화한 유예 할부 상품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인 운용리스 상품까지 고객의 희망에 따라 총 세 가지 상품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은 2.99%의 저금리를 최대 60개월까지 지원한다. 유예 할부 프로그램은 36개월 기준 선납금 30%와 금리 4.49%를 적용해 파일럿 라이트 패키지와 플러스 패키지가 탑재된 폴스타2 롱레인지 싱글모터를 월 31만1414원에 이용할 수 있다.

운용리스 상품은 36개월 기준 선납금 30%를 적용해 월 47만5950원에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2023년 서울시 전기차 구매 보조금 617만 원 적용 기준) 폴스타 저금리 프로그램은 폴스타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차량을 선택하고, 동시에 KB캐피탈이 제공하는 대출 약정까지 손쉽고 간편하게 핸드폰으로 원스톱 이용이 가능하다.

폴스타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국 폴스타 전시장 또는 KB캐피탈 상담전화로 가능하다.

rightjen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