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뒤풀이 특집 편성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부터 뒤풀이 특집까지
TOP7의 입담 활약 예고
한국일보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스페셜 콘서트에 이어 뒤풀이 특집 2탄 토크 콘서트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TV조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스페셜 콘서트에 이어 뒤풀이 특집 2탄 토크 콘서트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20일 TV조선 측에 따르면 오는 30일, 4월 6일 2회에 걸쳐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가 특별 편성됐다. MC 김성주 장윤정이 진행을 맡았으며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김연자 진성 장민호 붐 등 마스터 군단까지 '미스터트롯2'를 빛낸 인물들이 총출동해 재치 있는 입담은 물론 경연과 관련된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앞서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25.1%(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1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라는 기록을 썼다.

특히 TOP7의 예심 지원 영상부터 진선미가 준비한 스페셜 영상, 깜짝 팬 서비스 현장 등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TOP7의 뒷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또 마스터 군단을 향한 TOP7의 본격 복수전과 토크 콘서트에서만 들려주는 아주 특별한 무대까지 전쟁 같던 경연을 아름답게 마무리한 TOP7의 뒤풀이 토크쇼가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TOP7과 화제의 출연자들이 함께 꾸미는 뒤풀이 특집 1탄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는 오는 23일 방송된다. 또 비하인드 대방출 뒤풀이 특집 2탄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는 30일, 내달 6일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