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세븐♥이다해 결혼발표 “5월 6일 웨딩…이제 부부 되기로 약속”(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세븐♥이다해 결혼발표 사진=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배우 이다해와 세븐이 결혼을 발표했다.

이다해는 20일 소속사인 종합 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를 통해 올해 5월 6일 결혼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이다해는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 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라고 SNS에 결혼을 앞둔 심경을 밝혔다.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라고 입을 연 이다해는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여러분의 사랑과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다면 저희에겐 정말 큰 기쁨이 될 것 같아요”라며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 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게요”라고 다짐했다.

이다해는 2002년 데뷔 이후, ‘왕꽃 선녀님’,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미스 리플리’, ‘아이리스2’ 등으로 매 작품 활약을 펼쳐왔다.

유창한 외국어 실력과 ‘방부제 미모’로 한국은 물론 중국까지 사로잡은 뷰티 아이콘이기도 하다.

현재 이다해의 소속사인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에는 김정난 이필모 정선경 장신영 강경준 하시은 전영미 옥진욱 등 다양한 실력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