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공식]'8년 열애' 세븐♥이다해, 5월 6일 결혼..스타 부부 탄생(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이다해와 세븐이 결혼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일 이다해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장문의 글을 올리고 세븐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8년간 공개 교제를 이어왔다.

이다해는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끝으로 그녀는 "여러분의 사랑과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다면 저희에겐 정말 큰 기쁨이 될 것 같아요.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사랑에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라고 축하를 당부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븐 역시 같은 시간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 씨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늘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다해는 현재 가수 세븐과 8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최근 이들 커플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다해는 현재 SBS FiL 예능 프로그램 '뷰티풀'(Beauty-Full)에서 MC를 맡고 있다. 또 최근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출발을 시작했다.

# 다음은 이다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다해입니다.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다면 저희에겐 정말 큰 기쁨이 될 것 같아요.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사랑에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이다해 올림-

#다음은 세븐 글 전문

안녕하세요 세븐입니다. 2023년 데뷔 20주년을 맞이했네요. 늘 한결같이 응원해 준 팬 여러분의 사랑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해요 너무나 고맙고 또 감사합니다.

오늘은 그런 여러분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 씨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늘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