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블랙핑크 지수, 솔로 타이틀곡은 '꽃'···포스터 아우라 시선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 '꽃 (FLOWER)'으로 밝혀졌다.

2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 따르면, 지수는 솔로곡 '꽃 (FLOWER)'이라는 이름처럼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그윽한 향기로 무장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울러 이날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붉은 꽃잎을 연상케 하는 배경에 완벽하게 녹아든 지수의 모습이 담겼다. 지수는 블랙 컬러의 베레모와 네일로 포인트를 더하고, 고혹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었다.

지수의 첫 솔로 앨범 '미(ME)'는 오는 31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지수는 월드투어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수차례 음악 작업을 거듭하며 애정을 쏟았다. YG 측은 "뮤직비디오에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네 멤버는 아시아로 향해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