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종교계 이모저모

가수 임영웅 美영웅시대 회원, 뉴욕 교회에 1000달러 기부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영웅 미스터트롯 眞' 탄생 3주년 기념 기부 동참
기부금, 어려움 겪는 방글라데시 어린이들에게 전달


더팩트

미국에 거주하는 영웅시대 팬이 최근 '임영웅 미스터트롯 眞' 탄생 3주년을 맞이해 Promise Ministries(순복음 뉴욕 교회)에 미화 1000 달러를 기부했다. /영웅시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을 향한 팬심은 해외에서도 변함없이 선한 영향력으로 발휘되고 있다.

익명을 요구한 미국 영웅시대 팬이 최근 '임영웅 미스터트롯 眞' 탄생 3주년을 맞이해 Promise Ministries(순복음 뉴욕 교회)에 미화 1000 달러를 기부했다.

Promise Ministries는 다양한 형태의 기부와 적극적인 선교 프로젝트를 통해 미국과 해외에서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비영리 단체다.

지난해 임영웅 팬클럽 미국 영웅시대의 또다른 회원은 임영웅 데뷔 6주년을 맞아 International Promise Foundation(IPF)에도 미화 2000 달러를 기부한 바 있다.

미국 영웅시대 회원의 기부금은 방글라데시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영웅시대 회원은 한국 영웅시대 관계자를 통해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아 직접 실천하고자 봉사 활동에 나선다"고 전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