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지혜♥최성욱, 2세계획 미룬게 아니라 난임? "4년째 힘들었다" (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김지혜가 4년간 난임을 고백한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도 재소환됐다.

앞서 최성욱과 김지혜는 2019년 6월 결혼했으며, 최근 티빙 예능 '결혼과 이혼 사이'에서 부부 사이의 갈등을 솔직하게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

이 가운데 9일, 김지혜가 스토리를 통해 "마법날 지났는데 시작은 안 하고 생리통처럼 배랑 허리는 계속 아픈데 혹시 이런 분들 계신가요"라며 질문을 던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혹시 베이비 아니신가", "예쁜 아가가 집을 짓고 있는 것 같다"며 임신 가능성에 대해 언급한 것.

그러자 김지혜는 "여러분 슬프지만 베이비는 아닌 것 같다 확실하다"면서 "자꾸 임심 아니냐 연락주시는데 이번달에 저희가 너무 가족처럼 지냈다"며 웃음 지었다. 특히 전우애가 넘쳤다고. 그러면서 김지혜는 "4년째 임신이 안 돼서 마음이 좀 힘든 상태라 요즘은 (임신을) 내려놓고 있었다, 그때 아기천사가 찾아온다길래"라며 깜짝 난임을 고백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지난해 8월에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다음 주 출연 예정인 최성욱-김지혜 부부의 모습도 소환됐다.

당시 방송에서 최성욱이 아내의 카드로 허락 없이 명품을 사는 것을 언급, 심지어 '구찌남' 별명이 생겼다고 했다. 김지혜도 최성욱의 경제관념을 걱정할 정도. 심지어 두 사람의 수입 비율이 "99.9 대 0.1"라고 해 충격을 안겼던 바다.

특히 당시 오은영은 이 부부가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2세 계획에 대한 문제를 뒤로 미루는 이유에 대해 물었는데 남편이 못 미더우냐는 질문에 김지혜는 "그런 게 있는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러면서 남편을 지켜줘야할 것 같다는 것. 오은영 박사는 "지혜씨는 사랑은 책임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라며 "어머니의 자리에 지혜씨가 들어가 앉은 것 같다. 그만큼 엄청나게 사랑하고 신뢰하는 대상"이라며 두 사람이 천생연분인 만큼 다시 새롭게 시작하길 응원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도 "2세 계획을 미룬게 아니라 난임이었나", "두 사람 닮은 예쁜 아가가 태어나길 응원해요", "난임극복한 연예인들 많으니 벌써 포기하긴 이르다"며 응원했다.

OSEN

이에 김지혜도 "다음달부터 힘내보겠다 밤서방이랑 전우애가 넘치는 상황이지만 다음달부터사랑해보겠다"며 유쾌하게 받아쳤다. 이어 팬서비스로 남편 최성욱의 사진을 함께 올린김지혜는 "제 스토리 조회수도 폭발 중이다, 올해는 아기천사 소식 꼭 들려드릴 것, 전우애 벗어던지자 남편아"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내 김지혜는 또 다른 사진을 올라며 "(친정)엄마아빠 놀러오셨는데 너무 아들같은 밤서방, 이 자세는 좀 심하지 않니? 이러니 전투력이 상승하고 전우애가 안 생기겠나"라며 자신의 부모님 앞에서 널브러진 남편의 모습을 추가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