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아티스트 윤송아 '서울국제아트엑스포' 오픈 첫날 Sold Ou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겸 화가 윤송아가 '서울국제아트엑스포' 초대작가로 제이플레이스(장자윤 대표)와 미러엑스(매시드 대표)콜라보 코엑스 C홀 부스 924에서 전시중이다.

국제조형예술협회(IAA) 한국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국제아트엑스포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회 서울국제아트엑스포(World Art Expo in Seoul)가 이달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갤러리와 미술 기관이 함께 참여해 대중에게 다양한 미술 분야를 선보이고, 새로운 K-아트 산업을 발굴하기 위한 자리로 한국미술협회 이광수이사장님도 참석했다.

이번 아트페어는 전 세계 예술 애호가들에게 K-컬처와 K-아트를 소개하는 자리로 150여 개 부스에서 1,500여 점에 이르는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박서보, 이우환, 우국원, 우고 론디노네(Ugo Rondinone), 마이클 크레이그 마틴(Michael Craig Martin) 등의 작품이 출품되며, 웹툰 작가 기안84, 가수 송민호, 배우 최민수, 김민규, 최정우 등의 작품도 전시된다.

이 밖에도 김환기, 박수근, 이중섭, 윤형근, 이배 등의 초대작가 특별전도 열리고 있다.

홍익대학교 회화과에서 서양화를 전공한 윤송아는 최근 SBS '천사도'에서 패트병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아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행사 관계자는 "아티스트 윤송아 작품이 '서울국제아트엑스포' 오픈 첫날 Sold Out 됐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