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장원영, 서공예 졸업사진…혼자 화보 찍는 '모태 센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의 화보를 능가하는 졸업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9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이하 서공예) 졸업식 당일 장원영의 졸업 사진이 공개됐다.

장원영은 이날 서공예를 졸업하며 고등학교 생활을 마무리했고, 스케줄상 졸업식에는 참석하지는 못했다.

공개된 졸업 사진 속 장원영은 서공예의 상징인 노란색 교복 재킷과 리본 넥타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졸업 사진이 아닌 화보를 찍은 듯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한쪽 머리를 귀 뒤로 넘기고 미소를 짓는 모습이 교복 모델처럼 보여 눈길을 끈다.

이날 졸업식에 참석하지 못한 장원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고등학교 졸업 소감을 밝혔다.

장원영은 "졸업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함께했던 서공예 친구들과 선생님들께 직접 만나 인사를 전하지 못해 아쉽지만,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고 했다.

또한 "고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벌써 스무 살이 된다는 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어색하지만 이제 성인이 되는 만큼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데뷔곡 '일레븐'부터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까지 타이틀 3곡으로 국내 음악방송 통산 37관왕을 달성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2022 마마 어워즈', '멜론뮤직어워드'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아이브는 오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우너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