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긍정적 가치관을 가졌으면” KGC인삼공사,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초청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GC인삼공사가 대전지역 아동·청소년들의 문화체험 및 프로스포츠 관람을 통한 건전한 여가활동 기회 제공을 위하여 ‘EVERYTIME VOLLEYBALL’ 행사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지난해 12월 3일 GS칼텍스전 홈경기를 시작으로 지난 3일 흥국생명전 홈경기까지 대전시 사회복지협의회의 추천을 받아 대전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200여명과 KGC인삼공사 유소년 배구교실 학생 50여 명을 초청해 경기 관람과 간식 및 선물을 제공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스포츠단 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아동·청소년들의 체험활동이나 야외활동이 많이 부족했으리라 생각한다. 겨울철 실외 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지역 아동·청소년들이 프로배구를 통해 스포츠의 규칙과 규율을 익히고 긍정적 가치관을 가졌으면 하는 의미에서 본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매일경제

KGC인삼공사가 대전지역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배구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지역아동·청소년의 관심과 호응이 아주 높아 올 시즌 잔여 홈경기에서도 초청행사를 진행 후 다음 시즌까지 프로그램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다.

[이정원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