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인교진, 차마 못 본 ♥소이현 격정 멜로신…"밖으로 나간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사진=소이현 인교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교진이 소이현의 로맨스 장면을 피한다고 밝혔다.

7일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유튜브 채널에는 '인소상담소 OPEN. ep.02ㅣ남녀사이 친구 있다 없다?ㅣ바람 피는 장면을 목격한다면?ㅣ종교 차이 극복'이라는 영상이 게시됐다.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친구 부부의 사연으로 고민 중인 한 네티즌의 고민을 들어봤다. 이 네티즌은 친구가 아내가 바람피우는 것을 봤는데 본인은 이혼하라고 조언했다고 한다. 하지만 친구는 아내를 사랑해서 이혼이 힘들다는 것. 네티즌은 "소이현 씨와 인교진 씨는 배우자가 바람 피는 걸 목격한다면 어떨 것 같나"라고 질문했다. 인교진은 "이거 어떻게 해야 하냐"며 난감해했다. 소이현은 "나 오늘 이런 질문 예민하다"고 단호히 말했다. 인교진은 "내가 불변의 법칙을 하나 얘기해주겠다. 한 번 그러면 계속 그런다. 한 번이 무서운 거다"라고 강조했다.

인교진은 네티즌의 질문으로 돌아가 "내가 실제로 봤다면"이라면서 곰곰이 생각했다. 소이현은 "묻을까?"라며 몰입했다. 이에 인교진도 "저는 조용히 묻는 걸 추천드린다"고 거들어 웃음을 더했다. 소이현은 "어떻게 조용히 보내주냐. 여기(목 부분)까지 묻을까"라며 분노했다.

인교진은 '친구가 아직 아내를 사랑해서 힘들다'는 대목에 주목했다. 인교진은 "힘들지만 감안할 수 있으면 사는 거다"라고 조언했다. 소이현은 "아니다. 볼 때마다 생각날 거 같다"고 반대했다. 이에 인교진은 "그거마저 견딜 수 있으면 살아라"고 했다. 소이현은 "차라리 와이프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헤어지는 게 나을 수도 있다"라며 안타까워했다.

드라마 등 연기로 간접 경험을 해본 부부. 인교진은 소이현의 로맨스신에 대해 "나는 기본적으로 안 본다. 그런 장면 나올 법하면 안 본다"고 말했다. 소이현은 "내가 드라마를 하는데 (분위기가) 그런 쪽으로 흘러간다고 하면 (인교진은) 나간다. 밖으로 나간다"라고 밝혔다. 인교진은 "확 돌려버린다"고 인정했다.

소이현은 "나 예전에 드라마 할 때, 하은이 낳고 바로 한 드라마였나. 굉장히 깊었다"라며 격정 멜로 드라마를 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어느 날은 (인교진에게) 전화가 오더라. '야! 적당히 해!'라더라"며 웃었다. 인교진은 "최선을 다하더라"며 멋쩍어했다.

소이현, 인교진은 네티즌의 고민에 대해 "부부 관계에서 어느 정도 조언은 좋지만 개입하지 마라. 성인이기 때문에 알아서 할 거다. 얘기하는 걸 들어줘라"라고 조언했다. 소이현은 "괴롭겠다"며 안타까워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