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숙 "난 담배로 끝을 본 사람"…흡연 기술까지 고백 (비밀보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비밀보장' 김숙이 담배에 중독됐던 과거를 밝혔다.

8일 진행된 팟캐스트 '송은이·김숙의 비밀보장'에서는 김숙이 금연 광고를 욕심내며 흡연하던 자신의 과거를 이야기했다.

이날 김숙은 "제가 프로필 사진이 없다. 조금이라도 젊을 때 살 좀 빼서 올해에는 프로필을 찍겠다"며 새해 다짐을 전했다. 이에 송은이는 "안 찍겠다는 것 아니냐"고 그를 놀리며 "잘 먹고 잘 살자는 샷은 어떠냐. 아니면 노담 샷도 추천한다. 금연의 아이콘 아니냐"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숙은 "맞다. 나중에 금연 세트를 하나 하는 게 꿈이다"라며 노담 광고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그는 "이제 오픈할 수 있다. 솔직히 누구보다 난 담배를 많이 폈다. 남부럽지 않게 폈다"고 이야기했다.

김숙은 "난 금연광고 자격이 있다. 성공의 아이콘이다"라고 덧붙이며 "어설프게 피다가 끊은 게 아니라 담배로 끝을 봤다. 물레방아(연기가 입에서 코로 들어가는 것)도 할 수 있다"며 개인기를 자랑했다.

그는 "방송용이 아니라 그렇지 나도 개인기가 있다. 잔도넛, 큰도넛 정말 잘한다"고 폭로했다. 송은이는 "김숙이 정말 도넛 연기 안에 도넛을 잘 넣는다"며 감탄했다.

김숙은 "내가 어디 가서 욕심을 내길 하냐. 그런데 진짜 금연광고는 욕심 난다"며 "금연광고 하나는 욕심난다"고 강조했다.

송은이는 "김숙이 금연초로 끊었다. 금연초 필 때 제가 옆에서 '맛있냐? 하나 줘 봐' 이랬다. 향이 너무 좋았다"며 "내가 중독될 뻔 했다. 내가 많이 뺏어폈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금연초가 한약냄새가 나니 나랑 맞더라"고 덧붙였고 김숙은 "송은이가 금연초를 진짜 좋아했다. 왜 이 언니는 계속 이걸(금연초) 피냐고 했다"고 인정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